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성수/맛집] 참타이 - 태국음식 성수 뚝섬 맛집 쌀국수 팟타이
    먹거리/사먹자 2024. 4. 24. 16:07
    728x90
    반응형

     

    성수 태국음식 맛집

      [참타이 Charm Thai]  

     

     

    내돈내산으로 다녀온 성수 & 뚝섬 맛집 추천입니다.ㅎ

    태국음식점 참타이

    위치 : 서울 성동구 성수일로 12길 14 1층
    영업시간 : 10:30 ~ 22:00 (14:30 ~ 17:00 브레이크타임)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일요일 정기휴무


    가게 위치는 성수역과 뚝섬역 비슷합니다.
    도보로 
    성수역 1번 출구에서 약 8분
    뚝섬역 4번 출구에서 약 9분 
    으로 나오네요 

    가게 지도 참고하세요~!

     




    안에 손님들 식사 중이라 내부 사진은 많이 찍지는 못했어요

    내부는 깔끔하고 아늑한 기분이 드는 인테리어였습니다. 
    테이블마다 크기는 4인자리, 2인자리 테이블이 있었고,
    전체적으로 5~6테이블(?) 정도 있었던 것 같아요ㅎ

    마침 우리 차례에 통창 자리 분들이 일어나서
    뭔가 더 기분 좋게 식사를 했습니다. 
    겨울에 눈 올때 따뜻한 쌀국수를 먹으면
    기분이 좋을 거 같은 아늑한 매장이었어요.

     

    태국식 소고기쌀국수에는 고기추가와 면추가 모두 가능합니다.
    진짜~! 고기추가 강추예요 ㅎ

    소고기 쌀국수, 팟타이, 파인애플 볶음밥에 
    추가로 텃만꿍과 짜조 이렇게 먹어 보았습니다. 

     

    태국식 소고기쌀국수는 국물이 진했어요.
    너무 짜지도 달지도 않고
    숙주의 식감과 쌀국수에 국물이 잘 베어 들어
    너무 맛있었어요~! 

    베트남 쌀국수를 주로 먹었는데
    해당 쌀국수가 더 묵직하면서 진한 육수였습니다. 

    메뉴에
    꾸에이따여우느아뚠(소고기 쌀국수)
    퍼보(베트남 쌀국수)
    로 나누어져 차이점을 여쭤보니 


    퍼보는 써 있듯 베트남 쌀국수고, 
    소고기 쌀국수가 태국식이라고 생각하면 된다고 하시더라고요

    사장님이 추천하는 소고기 쌀국수로 먹었습니다.

    면의 양이 상당하더라고요ㅎ
    고기 추가를 한 내 자신 칭찬해~!!!

    고기가 두껍다 보니 질기지 않을까 걱정이었는데
    부드럽게 씹히고 잡냄새 없이 면과 국물과 함께
    맛있게 먹었습니다. 

    고수는 미리 물어봐 주시긴 하시는데
    불호인 분들은 미리 빼달라고 하시면 고수 없이 나옵니다. 

     

    짜조는 호불호가 좀 갈렸어요.
    속이 꽉차 있거나, 특별한 맛이 나진 않다 보니
    그냥 그렇다는 팀과 
    피가 찹쌀탕수육 먹을 때처럼 쫄깃해서 맛있다는 팀으로 나뉘었네요...
    저는 일단 피가 쫀득하니 맛있었습니다.

     

    텃만꿍은 첨 먹어보는데 새우를 좋아해서
    다진 새우로 만든 튀김이란 설명글에 주문해 보았습니다. 

    생각보다 크고 안이 꽉 차서 놀랐어요. 굿~!
    새우 맛이 더 강하게 나면 좋겠다는 개인적인 생각이ㅎ
    식감도 좋고 맛있었네요 

     

    팟타이는 처음에 너무 쌩으로 숙주와 부추가
    면 옆에 나온거 아닌가 싶었어요.
    근데 괜한 오해였습니다ㅎ
    면과 비벼서 먹으니 적절하게 숨도 죽고 아삭했어요~
    면은 부드럽고 숙주의 아삭함과 어우러져 맛있었습니다.

    전 매운걸 못 먹다 보니 이런 음식들 진짜 좋아해요ㅎ
    추천입니다. 

     

    4명 이상이면 예약도 가능하다고 하니
    방문 예정이시면 미리 예약하고 가면 좋을 거 같습니다. 
    배달 앱들에서 주문도 가능하다고 하네요

     

    728x90
    반응형
Copyright © flavor wander. All rights reserved.